(주)명승 MS골프 &카페에뜨 MOU(사진=BST DB)
​  왼쪽부터 (주)명승 MS골프 이동명 대표, (주)카페에뜨 임석윤 대표 (사진=BST DB)

스크린골프 제조사 MS골프가 NFT 전문 커피프랜차이즈 ‘카페에뜨’와 경남 김해 장유 본사에서 MOU를 맺고 NFT 분야 진출의 초석을 다졌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에서 주최한 프레지던츠컵 세계 골프국가대항전에서 섬세한 골프 영상을 구현한 뛰어난 기술력으로 공식 시뮬레이터로 선정된 바 있는 MS골프는 전 세계 곳곳에 수출하며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MS골프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NFT시장에 진출하며 카페에뜨와 함께 카페 사업도 펼칠 예정이다.

㈜명승 MS 이동명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스크린골프는 대중 스포츠가 됐다”며 “단지 스크린골프만 즐기는 시대를 넘어 본인들의 사진 영상을 온라인컨텐츠로 생산하고 판매하는 시대를 열기 위해 NFT 전문 업체와 함께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명승 MS골프 이동명 대표 (사진=BST DB)
(주)카페에뜨 임석윤 대표 (사진=BST DB)

(주)카페에뜨 (Cafe-et)는 NFT 갤러리를 도입한 신규 카페 브랜드로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매장 수익과 소비자의 만족도를 동시에 높이는 새로운 패러다임의 ‘카페&갤러리&스크린골프’가 융합된 ‘샵인샵 골프라운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양사는 신규 창업주를 위한 각종 프로모션도 기획하고 있다.

MS골프 스크린골프 타석실 (사진 = BST DB)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브레인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